본문 바로가기

Journey/맛집

부산 고옥 - 정말정말 맛있는 장어 덮밥

반응형

 

주변 주차장에 주차 장소 있음 (가게 문의)

 

 

 

메뉴는 굉장히 단촐하다.

 

 

이번 부모님과 함께 했던 부산여행에서

정말 맛있는 집을 발견했다.

 

네이버에서 찾은 다음 들른 장어덮밥집인데,

일찍 갔음에도 불구하고 대기시간이 약 20분 정도...

 

이름을 적고 기다리고 있다가 들어왔다!!!

많은 사람들이 맛있게 먹고 있었다!

 

 

사진이 조금 깨지긴 했지만...

이렇게 안쪽에 작은 정원도 있는 것이

꼭 일본의 분위기가 났다.

 

 

손수건과 젓가락 숟가락..

 

 

먹기 전에 나온 샐러드

우리가 생각한 그 샐러드의 시큼달콤한 맛이 맞다.

 

샐러드 살 안찐다고 하지만.. 이런 소스도 칼로리가 많다고 들었다.

그래도 맛은 참 있더라...

 

 

15,000 원 짜리 1/2 작은 장어덮밥이 도착하였다!!

또다른 애피타이저(?) 인 계란찜부터 먹어 치우고...

 

 

장어덮밥이라는 걸 사실 잘 안먹어봤는데,

먹는 방법은 4단계로 나눠져 있다고 한다!!!

 

아래와 같이 나도 4단계로 한번 먹어봤다.

 

 

 

첫째는 장어와 밥 두가지만 이용하여 먹기.

장어가 참, 비리지 않고 부들부들하고 쫀득쫀득하고 너무 맛있다.

사람에 따라 장어소스 조금 더 뿌려서 먹어도 될 듯하다.

 

 

두 번째는 제공되는 각종 채소와 와사비를 넣어서 비벼먹는 것!

채소보다는, 와사비의 진함이 나를 깜짝 놀라게 한다.

잘 비벼먹어야 코가 아프지 않다.

 

 

채소를 넣어서 비벼먹는 방법이 괜찮아서

더 많은 채소를 비벼서 먹었다!

 

 

마지막으로는.. 다시마 육수(?) 에 밥과, 채소, 와사비를 함께 말아 먹었다.

원래 밥을 말아멋는 것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데, 이것은 뭔가 깊으면서도 오묘한,

뭐라 말할 수 없는 그런 맛이 나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다.

 

 

장어덮밥,

잘못 만들면 조금 느끼하게 만들 수도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생선 가시가 조금은 있지만 너무나도 잘 씹혀, 먹는데도 문제가 없었다.

 

너무너무 맛있었음...

부산에 있어서 자주 찾아가지는 못하겠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