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ey/맛집

언제나 먹어도 감동의 맛, 구미 맛집 싱글벙글복어 진평점

반응형

 

주차장 있음

 

 

 

 

이번 5월 가족여행 시 여러 맛집을 들렀는데,

나의 추천은 바로 이곳이었다.

 

예전 구미에서 몇 년 정도 생활했었는데,

다른 맛집들은 다른 곳에서 먹을 수 있는 것들이었지만,

이곳은 아니었기 때문이다. 싱글벙글복어는 정말 특색있는 곳이어서

잊혀지지가 않았었고, 이번 가족 전국여행때 꼭 들리고 싶은 곳이었다.

 

싱글벙글복어는 구미 대구 등 여러 곳에 위치해 있는데,

진평점에서만 세트메뉴를 팔기 때문에 본점이 아닌 이쪽으로 왔다.

 

우리는 싱글벙글 세트 A 를 주문하였는데, 4명이서 3인분 세트로 주문하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양이 많다는 종업원의 추천이 있었다)

 

 

3인용의 무침, 샐러드, 그리고 튀김이 나왔다!

오른쪽에 있는 복튀김...

정말 이 복튀김을 먹기 위해서 이쪽에 왔을 정도로

저 복튀김 너무너무 맛있었다.

 

복튀김.. 가시 하나도 없고, 보들보들한 흰살에

쫀득한 튀김옷까지..

어린아이도 분명히 좋아할 맛이다.

 

 

이어서 나온 복불고기...

복불고기는 처음 먹어봤다.

 

 

다 익힌 복불고기를 한 점 먹어보았다.

 

이것도 너무너무너무 맛있음!!!

복 껍질이 붙어있는데, 너무 쫄깃해서

나는 무슨 복 고기 옆에 버섯을 붙여놓은 줄 알았음...

 

 

그리고 복 탕까지...

 

복 탕의 경우에도 위에 콩나물을 올려 조금 끓이다가 집어올려,

저렇게 매콤한 소스에 무쳐주시는데

저것도 아주 새콤달콤하고 너무 맛있는 것.

 

 

이 탕, 복어탕은 원래 이런가 싶은데,

새콤달콤하다! 케찹 도 들은 것 같고,

 

내 동생은 똠냥꿍 맛이 난다고 했다!

속도 풀리는 맛이라 국물을 많이 먹었다!

 

 

해산물을 많이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복 요리를 먹어본 적이 여기 말고는 없지만

이곳은 가격이 꽤 싼편이라고 한다.

 

게다가 너무너무 맛있으니...

앞으로 전국 스케일의 여행을 한다면 다시 오기로 이야기를 나누었다.

 

서울에서는 너무 멀어서 언제 또 갈지 모르겠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