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ey/맛집

양평 테라로사 - 아주 인기가 많은 커피공장, 가볼만 하다!

반응형

 

(메뉴와 영수증)

 

 

 

테라로사!!!

 

커피공장 컨셉의 이 카페/음식점을..

작년 정도에 강릉에서 본 적이 있었는데..

 

상당히 널찍하고, 커피에 집중하는 (?) 듯한 그 분위기가 좋아서

가족들이 상당히 만족했었던 것 같다.

 

이번 가족들끼리 여행을 갈 때도,

젊은(?) 동생의 영향으로 이곳은 꼭 들려야 할 곳으로 되었다..

 

 

입구부터, 상당히 사람들과 차가 많았다.

 

한 차가 빠져나갈 때 한 차가 들어가게 되어 있는데..

그.. 정말 굉장히 차가 많아서 주차하는 것도 오래 기다렸다.

 

 

들어가는 길...

상당히.. 대기업 건물이나, 학교 건물이 생각나는

 

널찍널찍한 그런 인테리어가 좋았다.

이런 건물들을 보면 마치 공학관 그런 곳 같다.

 

 

역시.. 돈이 돈을 버는건가 싶은 그런 생각이 들었다.

 

 

 

이쪽이 입구이고,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화장품을 파는 공간도 있다.

 

 

커피를 만드는 큰 기기가 전시되어 있는..

 

 

이곳은 참 넓은 커피공장 공간이다.

2층으로 되어 있어.. 참 데코도 잘 되어 있고, 넓어서 아이들이 뛰어다녀도 될 정도이다.

 

 

주문은 1층에서 하고..

 

 

아이들은 이렇게 구석에서 놀 수 있다.

방석도 있고 그래서... 이곳에서 놀게 내버려두고

어른들은 어른들의 시간을 따로 보낸다는..

 

 

어른들이 좋아하는 빵도 많이 전시되어 있고 팔고 있다.

빵집이 같이 있어서, 신선한 빵을 항상 볼 수 있다는 점이 좋다고 한다.

 

 

 

테라로사 만의 원두, 커피도 파는 것 같다.

이것은 인기는 그렇게 없어 보였다..

 

 

 

동생이 시켰던 조각케익과 큰 빵...

 

레몬치즈케익이라는데...

레몬치즈케익, 뭐랄까 그런 시원하고 잘 넘어가고 부드러운 맛이

참 괜찮았다.

 

나는 음식 사진은 정확하게 나와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어떤 보정 필터도 넣지 않았다.

 

 

브리오슈 라고 제일 인기가 많은 메뉴라는데...

 

느낌은,

그냥 빵만 들었으면 약간은 딱딱하고 심심할 수 있는 맛이었으나...

 

나같은 저질 입맛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귤? 유자? 같은 것도 좀 넣어서..

 

씹는 맛과.. 그리고 입맛을 돌게 하는 약간의 시큼함을 넣어서

먹는 재미를 높여놓은 그런 맛이었다.

 

그래서, 커피랑도 잘 어울린다.. 라고 할 수 있겠다.

 

 

카떼 아트!!! 를 넣은 따뜻한 케페라떼와,

차가운 카페라떼,

 

그리고 따뜻한 아메리카노이다.

 

아메리카를 먹었는데,

약간의 커피탄내가 있었지만, 그래도 먹을만 했다.

 

 

커피의 맛보다... 이렇게 나오는 라떼아트는..

배우고 싶고.. 참 먹기에 아까웠다고 생각이 든다.

 

고급 음식점에서 많이 나오는, 그런 플레이팅의 느낌이라고 할까..

 

나머지 빵은, 비싸긴 했지만 이렇게 포장으로도 가져왔다.

 

 

사실 테라로사.. 맛있기는 하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안될 것 같다.

 

이러한 곳은 분위기 전환으로 오는 곳이기 때문에...

 

맛있게 즐기고.. 애들 뛰어놀게 하고.. 그런 맛으로 오는 것인것 같다.

 

 

끝나고 또 한강 강가까지도 갈 수 있으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