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ey/해외 여행

인천 하노이 아시아나 항공 기내식!!!!

반응형

이번 연휴 때 인천에서 하노이 여행갈 때,

원래는 돈이 없어 저가항공을 이용하려고 하였으나...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국적기를 이용하기로 하였다.

 

 

작년에는 비엣젯을 이용했는데, 정말 물 포함 아무것도 주지 않았었고...

그 얘기를 듣고 햄버거 2개를 사 가서 와구와구 먹었었지 ㅋㅋ

 

 

이번에 탔던 아시아나는 확실히 뭔가 달랐다...

크기가 커서 그런지.. 처음 이륙시에 가속에 의한 부담 같은것도 적은 것 같고...

승차감도 굉장히 좋았다.

 

 

맛있었던 기내식..

예전 중국남방항공 기내식은 정말 나에게 맞지 않았는데...

 

이 소고기 기내식은 꽤 나에게 잘 맞았다!

 

원래 닭고기 먹고 싶었으나.. 앞 사람들이 닭고기를 다 선택해 버려

소고기 기내식을 먹었다.

 

 

맛은, 우리가 예상하는 바로 그 맛이라고 할까?

비벼먹기 참 좋고.. 약간 많이 질기긴 했지만.. 나눠주는 고추장으로 비벼먹으면 먹을만 했던!

그런 맛이었다. 

 

 

돌아오는 비행기 안에서 먹었던 생선!

원래 저번에 닭고기를 먹지 못해 이번에도 닭고기를 먹고 싶었지만...

 

닭고기의 인기가 하늘을 찔러 먹지 못하고 또 이걸...

 

생선은 그 특유의 부들부들함이 있고 약간 매콤한 소스여서 더 괜찮았던 것 같다!

다만 샐러드가 조금 부담스러웠던...

저 그 저 뭐지 피망인가, 잘라진 저 것이 먹기 부담스러웠던 기억이 난다.

 

 

역시 한국인의 닭고기 사랑은 엄청나다...

아시아나에 탔다면, 닭고기를 꼭 먹도록 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