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ey/해외 여행

베트남 하노이 호안끼엠 맛집 하이바쯩스시 ISUSHI

반응형

위치 링크

 

하노이 여행 때.. 사실 돌아다닐 곳이 많이 없긴 했다.

공원이 많긴 하지만 거리도 멀고..

 

그래서 여행자거리 호안끼엠을 돌아다니다가

배가 고파서 간 곳

 

 

하이바쯩스시라고 불리우는 이곳이다.

Isushi 라는 체인점인듯

 

 

점심시간에는 스시부페를 즐길 수 있다고 하는 것 같은데,

그냥 우리는 오후 4시쯤 입장해서, 그런건 없는 것 같았다..

 

 

사람이 거의 없었음...

 

 

메뉴판을 찍고 싶었는데 직원에게 제지 당한 후...

맥주와, 펩시를 주문하였다.

 

 

이게 아마,

훈제 연어 초밥.

 

제일 처음 나왔는데, 처음 우리의 입맛을 돋궈 주고자

제일 심혈을 기울여서 만들었음에 틀림없다....

 

훈제 냄새도 나고, 밥알의 꼼꼼함도 있는 맛있는 초밥이었다.

 

 

그 다음 괜찮았던

새우만두.

 

새우만두의 경우에 안쪽에 각종 채소와 새우가 들어있는데!

만두피의 바삭한 맛과 조화되어 우리를 즐겁게 해 주었던!

 

기름이 좀 많이 들어있던 것 빼고는 괜찮았음...

 

 

오징어튀김 ㅋㅋㅋ

유감스럽게도 오징어튀김은 메뉴판에 나와있는 것과

비주얼이 매우 달랐다...

그냥 먹었음..

 

 

내가 주문하자고 우겨서 주문하였던 연어 롤..

 

사실 어떤 맛인지 딱 기억나지는 않는,

딱 그 예상하는 평이한 맛임에도 불구하고...

 

스시와는 달리 안에 채소랑.. 내용물이 좀 들어가 있어

속을 든든하게 만드는데 도와준다! 

 

 

마지막으로 주문하였던 치킨가라야게...

 

사실 치킨의 바삭함을 원해서 주문하였던 것인데,

치킨가라야게는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다.

 

기름이 너무 많이 묻어나와서...

바삭함 대신 느끼함이 컸기 때문에 좀 아쉬웠다.

 

 

맥주랑 콜라랑.. 해서 약 55만 동,

한 3만원 좀 덜 되게 나왔는데, 한국하고 약간 비슷한 듯하면서도

좀 더 싼 가격이라고 생각되는 가격이다.

 

이래서 내가 말 한마디도 통하지 않는데도

베트남에서 먹기를 좋아하는 이유이다...

 

따지고 보면 비행기값 따지면 손해인데 ㅋㅋㅋㅋ

먹방 여행 하기에는 이곳이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