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ey/맛집

담양 죽순게장 - 합리적인 가격에 맛도 괜찮았던!

반응형

담양 죽순게장

(주차장 있음)

 

 

저번에 갔던 담양 여행 때..

유일하게 맛있게 먹었던 맛집.

 

같이 간 사람들이 찾아보았는데, 가격과 유명세, 맛을 모두 고려한 맛집이라고 하여

기대가 많이 되었다.

 

 

티비에 많이 출연한 맛집이라고 한다.

 

 

 

 

블로그들 글을 봐도

죽순게장 정식 (13000원) 을 시키면 충분하다고 해서

정식을 주문!

 

 

 

게장집이지만 정식을 시키면

1인당 떡갈비 1개씩 나온다.

 

의외로, 떡갈비가 꽤 맛있었다.

나중에 다른 곳에서 떡갈비를 먹었는데 (전주)

그 곳은 떡갈비가 너무 느끼했던 기억이..

 

하지만 이 곳은 느끼한 것 없이, 밥이랑 먹기가 딱 좋아서

거부감이 없었다.

 

 

내가 좋아하는 양념게장!

다른 사람들은 몸통 뿐만 아니라 다리까지 전부 다 씹어먹던데...

나는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이가 아파서 그러지는 못하였다...

 

하지만 양념도 매콤하고, 게도 신선하다는 데에 다들 동의했다.

 

 

양념게장 외에도

간장게장,

그리고 저 당근처럼 생겼지만 연어가 위에 올라간 샐러드

죽순 골뱅이 무침

간장새우

 

이렇게 나왔다.

 

평상시에 해물 잘 못먹는 편인데..

간장게장도 젊은이들이 먹기 좋도록 맛이 신선하고 좋았고,

이래서 맛집을 다들 찾나보다 하고 생각이 들었다.

 

다만 나는 해물을 잘 못먹어서

간장새우는 바다의 맛이 진하게 나서...

 

 

마지막에 나온 이 탕도, 시원함을 더해주었다!

알도 들어있고, 게도 들어있고.. 내장..? 같은것도 들어있는데

국물이 시원한게 밥 비벼먹기에 딱 좋은 정도의 간이었다.

 

 

이렇게 우리는 게장정식을 맛있게 먹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여행도 즐겁지만

이 때 먹었던 이 음식도 맛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