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ey/맛집

가평 평화막국수 - 유명한 집, 하지만 왜 유명한지 모르겠다...

반응형

 

이번 가평 여행에서,

거의 모든 시간은 팬션에서 차려 먹었지만 가는 길에 맛집을 검색하니

평화막국수 라는 곳이 있었다!!

 

티비에도 많이 나온 맛집이라고 하여 들어갔다.

 

 

오래된 것 같은 건물, 맛집의 기운이 난다..

 

 

들어간다..

 

열심히 일하시던 주인아저씨..

갑자기 사진 찍어 죄송합니다...

 

 

평화막국수의 메뉴는

막국수 / 칼국수 / 냉면 / 수육

정도이다.

 

막국수 집에 왔으니, 막국수를 주문하게 되었다!

그리고 메밀전병 도...

 

 

기다리는 동안 본 수많은 싸인들...

방송에도 몇 번 출연하고,

특히 개그맨들을 비롯한 연예인들이 많이 오는 듯 했다!

 

 

먼저 나온 메밀전병!

맛있었다... 하지만 사람들이 말하길 길거리에서 흔히 먹을 수 있는 맛이라고 하였다..

 

 

막국수를 기대했었는데!

이것은 7000원 짜리 막국수 곱빼기다.

주전자로 달콤새콤한 고기 육수가 나와서, 그것을 넣어서 먹기도 하고 여튼 그런 구조이다.

 

음.... 메밀은 함량이 높아서 뚝뚝 끊기는 맛이 난다.

이것까지는 괜찮은데,

올라가 있는 고명, 김 등의 양이 너무나도 부족해서

면 말고는 먹는 기분이 들지 않았다.

 

시골인심이라면, 이 정도 가격이라면 고기 가루나, 김이라도 많이 들어갈 것 같은데...

서울에 있는 막국수집보다도 더 그 양이 적어 보여서 아쉬웠다.

 

내가 잘 아는 막국수 집이 있는데, 그 곳을 소개시켜주고 싶은 그런 맛.

 

내 입맛이 세련되지 못한 것일까..

사실 내 입맛은 어린이 입맛이라,

 

마치 평양냉면의 심심한 맛을 알지 못하듯이

이것도 마찬가지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들기는 하다.

 

여튼 이 집의 진가는.. 잘 모르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