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y note

홍익돈까스 병점점 - 엄청난 크기의 왕돈까스

반응형

(주차 가능)

 

 

홍익돈까스...

일 하고 난 뒤 너무나도 우울한 날,

폭식을 하고 싶었다.

 

메뉴 고르다가 돈까스를 고르게 됐는데,

어디로 갈지 찾아보다가, 유명하다고 하는 홍익돈까스 라고 하는 곳을 갔다

 

건물 뒤쪽에 주차 가능하다

 

 

저녁 꽤 늦은 시간에 가니 사람들이 많이 없지만,

자리가 넓고, 오픈키친이 특징이다. 더 자세히 찍을걸..

 

라스트 오더 저녁 8시 반 정도이다.

 

 

하지만, 내가 주문하였던 왕돈까스!!!!

이건 정말 크게 잘 찍었다!!!!

소스는, 따로 달라고 부탁하였다. 눅눅해지는 것이 싫어서...

 

 

손을 대고 재지는 않았지만,

나이프를 댔을 때 나이프가 이정도까지 들어가니...

정말 아주아주 컸다.

 

 

물론 아주 무한대로 두들겨서 펴 놓은 대왕돈까스라면 그냥 혼자 먹을 수 있는데,

 

 

이거는 왕돈까스 치고는 그래도 두께가 조금 되서,

식감 또한 좋다.

 

다만... 너무 많다.

단언컨데 이 왕돈까스를 먹고 든든하게 적당하게 잘 먹었다~ 라고 하는 사람은

정말 대식가라고 생각한다.

 

나는 한 1/5 정도는 남겨서 집으로 싸가지고 왔다.

 

홍익돈까스.. 맛있는 집은 맞다.

하지만 대왕돈까스는...ㅋㅋ 다시 도전하지 않을 듯 하다

정말 왕돈까스였다.. 왕..왕이었다...

K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