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ience/화장품 제품 출시

Kerastase 리플렉션 방 크로마 리쉬 루미너스 소프트닝 샴푸 사용기

반응형

로레알의 유명한 염색모를 위한 샴푸

 

Kerastase 리플렉션 방 크로마 리쉬 루미너스 소프트닝 샴푸

(Kerastase Reflection Bain chroma Riche) 샴푸이다.

 

미용실에 가 보니 염색모나 손상모에 괜찮은 샴푸라고.. 추천을 많이 해 주었다.

 

나는 아는 사람을 통해 선물을 받아서 써 보았다.

 

 

 

내가 얻은 것은 250 mL 짜리 소용량인데,

이럼에도 불구하고 2만원을 호가하는, 아주 아주 비싼 샴푸라고 할 수 있다.

 

 

 

염색모를 건강하게 회복시키고 윤기를 부여하는 제품...

 

한글말로 번역된 제품 설명을 보면

염색모의 색을 유지시켜 준다고 하는 얘기는 없기는 하다...

 

하지만 미용실에서는 염색모의 색을 유지시켜준다고 하니,

경험에 의한 이야기인가, 와전된 이야기인가.. 하는 생각도 든다.

 

 

 

전성분을 보았을 때, 염색모의 색을 유지시켜 주는 무설페이트 샴푸는 아닌 것 같지만,

로레알 만의 그런 기술력이 있겠지?

 

그리고 손상된 머리카락에 좋다는 실리콘 아모디메치콘이 들어 있고,

 

우리나라에서는 미운털이 박혀서 거의 사용을 하지 않는 파라벤 방부제까지...

 

 

 

사실 우리나라에서 많이 나오는 무실리콘 무설페이트 무파라벤

이런 샴푸는 아니라서,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는 사람들에게는 실망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세계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샴푸의 경우에는 그 만한 이유가 있을 것이다...

 

샴푸를 써 보았다...

 

 

샴푸를 꺼내서 손에 놓았는데,

약~간 보라색, 붉은색의 외관을 띄고..

 

짜내자마자 약간의 장미향이 나는데

그게 참 좋다. 역시 고급샴푸...

 

 

그 느낌은 샴푸를 감았을 때도 다르지 않았다.

 

 

 

같은 양을 써도..거품이 굉장히 풍성하게 많이 일어났고

그래서 그런지 씻을 때도 부드러움이 오래 가는 것 같았다.

 

그래서, 컬러 케어가 되는건가 싶었다. 나는 염색을 하지 않아서 사실은 잘 모르겠다만...

다들 효과를 많이 봤기 때문에 이 샴푸를 컬러케어 샴푸라고 부르는 거겠지...

 

이 샴푸, 사용감에 있어서는 꽤 괜찮은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