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ience/화장품 제품 출시

중국 마스크팩 사용기 - Yuxia Unicute silk mask

반응형

저번 중국 여행 때 여러 종류의 중국 마스크팩을 사 왔다!

 

왓슨스 구경 갔을 때 원래 그렇게 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ㅋㅋㅋㅋ

종업원들의 강매 때문에 인기있어 보이는 거를 많이 많이 구매했다!

 

중국어를 내가 몰라서 그런지 신기한 마스크팩이 많아서 ㅠㅠ

하지만 인터넷에 보니 한국 사람들은 거의 안쓰는 것 같긴 했다.

 

한국에서 좀 써봐야지..하는 생각으로 구매를 했는데, 이 블로그를 보는 사람이 있기는 할까 ㅋㅋㅋㅋ

 

 

이번에 써 본 마스크는

Yuxia 라는 회사 의... Rose Pentapeptide Moisturizing & whitening silk mask 이다!

 

 

 중국어를 읽지 못하지만 ㅠㅠ 장미꽃 유래 펩타이드가 들어가서 왠지 미백에 도움을 줄 것 같다!

 

 

그래도 겉면 포장지가 세련된 모양이고, 가격도 비싸서 샀는데..

5장에 20000원 정도 됐던 듯..

 

중국 돈에 대해서 별로 감이 없어서 몰랐는데 지금 생각해 보면 한국에서보다도 비싸게 산듯 ㅠㅠ

들고오느라 고생만 하고 ㅋㅋㅋㅋㅋ

 

 

뜯어 보면 이렇게 마스크팩이 들어있는 봉투가 한개씩 나온다!

 

 

 

 

뒷면은 이렇게 사용하는 방법이 나오는데,

 

 

 

 

무언가를 떼어서 쓰라고 하는 것을 보면

마스크 자체가 되게 얇은 재질로 되어 있는 건가 보다 라고 생각이 됨...

 

 

포장지를 뜯어서 꺼내 보면

시트는 이렇게 생겼다!! 꺼내자 마자

약한 장미향이 되게 호감으로 다가온다!

 

과하지 않고, 무언가 자극적이지 않을 것만 같은 그런 느낌이 들어온다!

 

 

 

 

그래서 그걸 꺼내보면 이렇게 생겼는데,

 

 

우리는 이 중에서 저 하얀 불투명한 부분은 떼어내고 쓴다!

그 부분은 반투명한 시트가 포장지 안에서 꾸겨지지 않도록 지탱을 하고 있는 것이다!!

 

 

 

 

약간 다루기 어렵긴 하지만 그 반투명한 시트는 이렇게 생겼다!!!

그래서 이 마스크를 silk mask 라고 하고 있나보다!!!

 

 

 

 

그래서 그 부분을 떼어 내면 이렇게 부착이 된다!

 

피부가 비치는 거의 반투명한 재질...

이런 재질은 피부에 자극을 많이 주지 않으면서 시원함도 주고.. 수분감도 주는 것 같고..

 

이 마스크팩의 경우에는 시트가 피부에서 들뜨거나 자극감이 많이 없어서 좋았던 것 같다.

그래서 얼굴 전체가 좀 시원했고...

 

다만 반투명이어서 그런가... 아니면 내가 선풍기를 뒤에 틀어놔서 그런가...

 

조금 빨리 마르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들기는 했다...

 

그리고 입이 작아! 쪽팔려서 사진은 안찍었다 ㅠㅠ

 

 

시트를 떼고 나서도 적절~히 유분감이 느껴지는 것이, 얼굴에 남는것이 과하지 않고...

역시 비싼 제품은 제 값을 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지만...

 

 

가격이 비싸지만 한국에서 쓰는 마스크보다 특별히 좋은 점은 잘 못느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