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ience/화장품 제품 출시

트레제메 내추럴 래디언트 케어 샴푸 사용기

반응형

요즘 트레제메 샴푸가 인기가 좀 있는 것 같다.

고품격 헤어 살롱케어 유니레버 트레제메!

 

모발의 아름다움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쓰는 대표적인 헤어케어 브랜드이다.

 

 

예전에 무실리콘 트레제메 샴푸에 대해서 쓴 글이 있지만,

이번에 쓴 샴푸는 다른 라인이다!

 

이른바,

내추럴 래디언트 케어 샴푸!!

 

 

 

구매해서 실 사용 후기를 남겨 본다.

내추럴 성분을 함유하여, 모발에 순한 제품임을 강조하고 있다.

 

모발에 순한 제품임을 강조하는 이유가 있다.

인공색소 무첨가도 있지만, 설페이트 계면활성제를 조금 썼기 때문에 모발에 순한 제품이라는 것!

예전에 내가 글을 쓴 적 있지만.. 과도한 설페이트는

두피 트러블 (과도한 피지 제거), 혹은 염색 물빠짐.. 등을 유도할 수 있으므로,

그런 것을 해결하기 위해서 설페이트 계면활성제를 조금 쓴 것이다.

물론, 원가 절감은 덤이다 ㅋㅋㅋ 

 

사용 성분을 보면 ..

계면활성제 중 부드러운 느낌을 주기 위한

소듐메칠코코일타우레이트 (아미노산 성분 포함된 계면활성제!!)

아모디메치콘 (손상 모발용 샴푸에 들어가는 실리콘)

쿼터늄-80.. 잘 모르겠지만 샴푸 시 부드러움을 주는 양이온 물질

 

등이 함유된 것으로 보고 있다..

 

 

사용기

외관: 연한 오렌지 색, 거의 투명, 반투명? 샴푸이다.

향: 약간 오렌지 향이 나는 것 같다.

사용감: 기포는 잘 나는 것 같구.. 근데 사실 막 특이한 것은 느끼지 못했다.

부드러운 정도도 보통이구.. 말린 다음에 일반 샴푸들보다는 조금 더 부드러운 정도?

 

요즘 내가 머리카락이 많이 상했나보다 ㅠㅠ

 

하지만 계면활성제를 조금 쓴 만큼, 우리 몸에는 자극이 더욱 적게 될 것이다..

 

자극 없는, 건강한 두피를 꿈꿔도 되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