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ience/화장품 제품 출시

리엔 연꽃 샴푸 -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샴푸

반응형

리엔에서 연꽃 샴푸가 있길래, 구매해서 써 본다.

구매한 이유.. 샴푸 모양, 디자인이 꼭 마음에 들어서이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무언가 친근하게 생긴

그런 디자인이 좋다.

 

분홍 색깔... 호감이다.

 

 

연꽃과 자작나무 수액

그리고 6가지 화학성분의 무첨가로 안전한 샴푸를 이야기 하고 있다!

 

 

또한 요즘 가을 겨울에

머리카락 고민있는 사람들이 많은데,

 

정수리 볼륨 케어를 해주어 모발이 많아 보이게 하고 스타일이 살아 보이게 하나보다.

 

 

 

성분명에서도 실리콘 등이 들어가지 않았다!

하지만 그 이외에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 같이 설페이트프리는 아닌 성분들이 들어갔다.

 

가습기 살균제 성분은 들어가지 않은 것으로 판단된다.

 

 

실제로 샴푸를 사용해 보았는데,

샴푸를 손에다 덜어 보았더니 다른 샴푸들보다는 많이 묽고

살살 흐른다.

 

가벼운 느낌.. 그리고 완전히 투명하다.

 

 

 

머리카락에 문질러 보았다.

문질렀을 때, 사실 거품이 잘 난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

 

머리카락의 때가 씻기기는 씻기는 것 같은데,

거품이 시원하게 확 일어난다기 보다는...

 

그림처럼 이렇게 잔잔하게 적게 일어나서...

잘 씻기는 것 같지는 않았다.

 

다른 샴푸들보다 거품이 덜 나는 것을 보면

일부러 이렇게 잔잔한 거품을 구현하려고 노력했나 보다.

 

그래도, 연꽃향인지 모를.. 그런 향기가 좋고

머리카락 감을 때의 부드러움도 나쁘지 않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