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y note

패널 홈페이지 컨슈머인사이트 에서 설문조사를!

반응형

http://mpanel.consumerinsight.co.kr/main.asp?pmenu=home

 

 

예전, 우연히 읽어 보던 대학교 메일에

자동차 관련 설문조사 메일이 왔다.

 

스팸메일로 치부하고 그냥 넘어가려고 했지만,

문화상품권을 준다는 말에 넘어가...

들어가서 20분 ~ 30분에 달하는 설문조사를 다 하고 말았다.

 

그리고 나는 이 컨슈머인사이트의 패널이 되어 현재 가끔씩 활약(?) 하고 있다.

 

 

컨슈머인사이트...

 

(사이트는 이렇게 생겼음)

 

사이트에서 회원 가입을 하면 가끔씩 메일로 설문조사 요청이 오고,

10분~30분 정도 걸리는 긴.. 설문조사를 끝내면

사은품을 주거나 경품을 추첨해서 주는 형태이다.

 

 

 

 

나 같은 경우 소비자들과 가깝게 있는 업계에 종사를 하다 보니

이런 소비자조사에 익숙하다.

 

내 분야의 소비자조사는 컨슈머인사이트 에서 안하는 것 같지만...

다른 분야라도 이런 소비자조사를 내 스스로가 많이 해야..

 

나중에 내가 소비자 조사를 할 때도 그들에게 인사이트를 끄집어 낼 수 있는 질문을

많이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그것도 그렇지만, 이런 소비자조사를 하면 이렇게

가끔씩 경품에 당첨되는 일이 있나보다.

 

실제로 사람들이 감사하다고 글을 남기고 ㅋㅋㅋㅋㅋ

 

비록 경품이 큰 액수는 아닌 것 같다만.... 되면 좋은 거니까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