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ience/화장품 제품 출시

중국 마스크팩 사용기 - MG magic moment 마스크팩

반응형

 

MG Essential moisture Hydrating mask 사용기

 

 

저번 상해여행 때,

중국 마스크팩을 구매하려고 왓슨스에 들렀지만

 

한국의 블로그들에서는 찾아볼 수가 없더라 ㅠㅠ

 

그래서 감히! 내가 선두가 되어 마스크팩을 사용해 보고 후기를 올려본다!!

 

 

왓슨스에서 직원의 강제추천으로 아주 여러개의 마스크를 구매했는데,

개 중에 인터넷으로 찾아봤을 때 그나마 유명한 마스크는 MG 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http://www.loreal-finance.com/eng/news-release/loreals-acquisition-of-magic-holdings-marks-firms-biggest-investment-in-chinese-beauty-market-961.htm

 

 

자세히는 모르지만 로레알에 인수되었다고 하니,

로레알에서도 인정한 중국 주요 기업, 그리고 기술력이 있다고 할 수 있는 그나마 믿음직한 중국 로컬 브랜드 마스크팩인 셈이다!!!

 

그 중에,

종업원이 나에게 강력하게 추천해주던 제품..

내가 고민하고 있으니까 그냥 내 카트에 넣어버리던 바로 그 제품 ㅋㅋㅋㅋㅋ

 

점원 왈.. 디스 리얼리 굿... ㅡㅡ;

 

영어 말을 들어보니 3 층 이 1층으로 압축이 되어서 보습을 더 잘 느낄 수 있는 그런 제품이라고 한다...

 

중국어를 모르니, 그런가 보다 생각하고 점원을 믿고 구매해 보았다ㅋㅋㅋㅋㅋㅋㅋ

 

 

 

 

 

MG 마스크 는 이런 식으로 생겼는데, 약간 저렇게 반 구 형식으로 생긴 상징이 특징인 것 같다.

거기서 색깔만 흰색, 금색 등으로 달랐던...

 

그리고 이것말고도 되게 여러가지가 진열되어 있어, 상당히 마스크팩 이쪽으로는 유명하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중국 점원이 했던 말을 잘 못알아 듣긴 했지만,

AQUA-KEEP 어쩌고.. 저게 그 점원이 더듬더듬 영어로 얘기했던

마스크시트의 3개 층을 하나로 줄여서 모이스쳐라이징 효과를 줬다는

그런 기술 같다...

 

중국 사람들도 많이 쓰겠지? 한번 나도 열어 본다.

 

 

 

 

그래도 시트에서 고급진 감이 나는 마스크팩 포장지!

지성/복합 피부에 쓰이고.. 보습 효과와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다고 쓰여 있는 것으로 추측된다!!!!

 

 

이게 얼마였더라, 정상 가격은 5개 시트에 약 16000원 정도 했던 것 같은데,

결코 한국에 비교해서 싼 가격이 아니다.

 

오히려 시트 사용감 같은걸 봤을 땐.. 한국보다 더 비싼 것 같은데 아닌가...

 

 

 

 

시트를 열어보면 이렇게 생겼다.

시트의 모양은 거의 한국이랑 유사한 것 같다.

 

하지만 시트 재질을 만져보거나 했을 때, 포장지에 쓰여 있던 것 처럼

AQUA-KEEP 이라고 말할 수 있는

그런 것이 확 느껴지지는 않았다!!!!

 

알기 쉽게 색깔이라도 넣으면 효과를 느끼기가 좀 쉬울 텐데.

 

 

 

 

그래도 시트가 얼굴에 붙는 부착 정도는.. 부직포 마스크팩 치고는 잘 붙는 편이다!

왓슨스에서 썼던 다른 마스크팩인 Skin advanced 제품보다는 훨씬! 낫다.

 

사진에 보이듯이 얼굴 왼쪽에 시트 잘 붙으라고 잘라놓은 형태도 조금 특이했다!

약간 찢어진 눈 처럼 잘라 놨는데.. 그게 시트 붙는데에 도움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다.

 

붙이고 나서 떼었을 때에는.. 이게 지성용이라서 그런지 막 피부가 보송보송해 졌다는 느낌은 못 받았는데,

그래도 그보다 중요한.. 내 피부에 맞지 않다거나 자극이 있다거나 그런 느낌 또한 없었다!

사용자를 고려한 마일드 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는 것!

 

그래서 마스크팩 에 설명해 놓은 것 처럼 한 30분 정도 붙여 놓아도,

무리는 없었다!

 

아쉬운 점은 점원이 설명한 Aqua keep 의 정체를 느낄 수 없었다는 것 ㅠㅠ

 

그것만 빼고는 어느 정도 사용했을 때 무난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었다!!!!

 

다른 제품들도 써 보고 후기 남겨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