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도 맛집] 돈까스 실하고 맛있었던 지츠겐 다녀왔어요.

반응형

몇달 전, 송도 쪽에 방문할 일이 있었는데, 저녁때 돈까스가 되게 땡기더라구요 ㅋㅋㅋ

어딜 갈까 하다가, '지츠겐' 이라는 곳이 유명한 것 같아서, 분위기 좋은 것 같아서 들어갔습니다.

사진을 찍진 않았지만, 이쪽 골목이 주상복합 아파트와 함께 있었는데, 골목도 깔끔하고, 사람들도 많이 놀고 하는 핫한 곳이더라구요. 인천 송도가 정말 살기 좋은 곳이라고는 들었습니다만, 이정도인줄은 몰랐어요.

일자리만 있으면 이쪽에서 살고 싶어졌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습니다.

주말 저녁시간에 와서 그런가, 사람은 거의 없었구요.....

내부는 깔끔해 보였어요. 혼술하시는 젊은이들 계시고...

주말 저녁때는 이자카야로 운영되어서 약간 메뉴들이 다른가봐요.

요리 메뉴 몇 개는 파시지만, 술메뉴를 더 파시는 듯.

메뉴판을 보고, 돈까스를 주문하였습니다.

하이볼도 주문 하였구요!!!! 하이볼 자체 가격은 엄청 비싸지는 않네요..!

금 토요일 저녁에만 술집이 되고, 일요일 월요일 휴무, 일부 요리메뉴들 주문 안됨!!

잔술도 파나 봅니다. 한번 먹어보고 싶긴 하네요.

 

그건 그렇고, 이런 일본분위기 느낌이 나는 여러가지 포스터와 자잘한 인테리어가 저는 좋더군요.

음악도 잔잔하게 흘러나오고... 마음 놓고 여유를 즐기다가 갈 수 있는 곳이에요.

반찬은 그냥 단순합니다. 근데 일본음식점들이.. 반찬이 별로 없는 건 맞아요 ㅋㅋㅋ

현실고증....

마음 맞는 사람과 함께하는 시원한 하이볼!

대표 메뉴인 치즈폭포카츠!!!

저녁 이자카야로 운영되기 때문에 밥이 따로 나오지 않아요.

밥이랑 국 1000원인가 내고 따로 주문했어요.

그래도 그게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바삭하고 맛좋은 돈까스 하나면 되지요!!! 느끼하지 않고, 좋은 치즈를 썼다는 게 느껴지는 돈까스. 나온지 얼마 안됐을 때는 쭉 늘어나는 질감도 좋고, 고소한 느낌과 고기가 잘 어울렸어요. 소금이나 와사비 등과도 잘 어울렸구요!!

제가 주문한 로스카츠. 

고기의 탄탄한 육질!! 그리고 적절한 지방층!! 그리고 겉의 바삭함

모두 저를 만족시켰어요!!!!

음 사실 저의 원픽은 치즈돈까스이긴 했는데,

이 로스카츠가 막 아주 넘버원 개존맛까지는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딱히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없었던, 중간 이상 하는 돈까스였어요!!!

잘 먹고 갑니다.

저녁 시간에 사람이 거의 없던데, 분위기도 괜찮던데.. 맛도 좋던데, 왜 없을까.

그만큼 이쪽에 맛집이 많다는 뜻인가... 의아해하면서 가게 문을 나섰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