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주 오크밸리 카페] 맛있는 빵들이 있는 넓은 "베이커리카페 오늘"

반응형

어느 주말, 

원주 오크밸리 쪽에 있는 뮤지엄산에 가다가, 약간 배고팠는데 밥을 먹기는 좀 애매해서 여기에 들렸습니다.

인근에서는 유명하다는 "베이커리카페 오늘" 

주차공간은 굉장히 충분함 ㅇㅇ

안쪽에 들어왔고, 넓은 공간이 저를 반겼습니다.

이 곳은 어떤 골퍼분이 차린 카페라고 하더군요. 네.. 번창하시길...

빵을 전시한 공간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은 것 같습니다.

대략적인 가격을 보여드리기 위해 좀 찍었습니다.

개인적인 욕망으로는 고로케나 피자빵 같은 불량스러운 빵들이 더 많이 자리했으면 좋겠습니다만, 인기가 없나 봅니다.

케익 같은 것도 있네요.

가격표도 첨부합니다. 약~간 비싼편이지만 요즘 물가 생각하면 그렇게 비싼 편도 아닌듯!?

음식을 들고 2층으로 향합니다.

11시 정도.. 약간 이른 시간이라, 사람들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넓은 걸 보면 오후나 성수기에는 여기가 바글바글 할 것 같네요 ㅋㅋㅋㅋ

유명한 카페 같습니다.

1층이 내려다보이기도 하네요.

빵 이것 저것, 그리고 음료수를 사서 먹었습니다.

빵맛은...글쎄요. 아저씨의 입장에서는 차별성까진 못느꼈고,

그래도 햄들어간 빵, 그리고 약과 들어간 빵, 맛있었다.

이렇게 먹고 한 27000원 정도 나온 듯. 지금 보니 좀 비싸긴 하네요.

그러나 편히 쉴 수 있는 분위기에 만족하는 것으로 했습니다.

잘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