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ience/화장품 제품 출시

엘지생활건강 엘라스틴 힐링인포레스트 샴푸, 컨디셔너 출시 및 사용기

반응형

엘라스틴 힐링인포레스트

일상의 스트레스숲속에 내려두고, 마음의 휴식을 가지고 싶을 때!

 

 

예전에 한창.. 아로마테라피가 유행할 때가 있었다.

아로마 향초도 나오고.. 아로마 향수도 나오고 그래서 나도 제품 몇개를 샀던 기억이 난다.

 

 

한 일주일 전에 이마트에 이것 저것 구경하러 갔더니..

 

 

엘지생활건강 엘라스틴에서

 

새로운 샴푸 및 컨디셔너를 출시한 것을 발견했다!

진열대에 엄청 진열되어 있는데...

 

제품 사진을 바닥에 놓고 자세히 찍느라고 진열대를 찍지 못한것이 한이다 ㅠㅠ

 

그 이름 바로

"힐링 인 포레스트"

Healing in Forest

 

이런 겉에만 봐도 천연 아로마향이 물씬 풍길 것 같은 샴푸 컨디셔너이다.

 

 

 

어떤 샴푸인지.. 지성인지 민감성인지 자세하게 볼라구 인터넷 찾아보고 했지만..

아직 네이버에서도 나오지 않고 엘라스틴 홈페이지에도 없는 것 같다.

내가 검색을 잘 못하는 것인가.. 아니면 개발자가 미움을 받아서 버려진 제품인가 ㅠㅠ

 

 

제품 소개를 하자면..

 

 

 

센슈얼 샴푸: 무화과 & 그린시트러스로 상큼함이 톡톡 터지는 그런 향의 샴푸!

 

 

제라늄 & 클로브의 은은한 향으로 릴랙싱을 할 수 있다는 릴렉싱 샴푸

 

 

유칼립투스 & 풀잎 으로 상큼한 숲의 기운? 을 느낄 수 있게 한다는 리프레시 샴푸

 

 

라벤더 & 티 로 감각이 깨어난다는? 어웨이크닝 샴푸

 

 

아로마 효과를 부스팅 시켜준다는 부스팅 컨디셔너..

 

 

새로운 제품이 나왔으니 사지 않을 수는 없었다.

 

 

 

이 중에서 제일 끌리는 제품은 어웨이크닝 샴푸였다.

내 감각을 깨워 준다는 말이 마음에 들었고...

나는 아침에 샴푸를 하는 편이라 아침에는 감각이 깨어나는 것이 우선이기 때문이었다.

 

이런 곳에서도 뭔가 각성을 찾는 나는 현대인의 노예인가보다 ㅠㅠ

 

 

샴푸의 성분명:

정제수,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 소듐라우레스-6카복실레이트, 티이에이-코코일글루타메이트, 일랑일랑꽃오일, 호호바씨오일, 콜레스테롤, 피피지-3카프릴릴에텔, 폴리쿼터늄-10, 테트라소듐이디티에이, 시트릭애씨드, 소듐시트레이트, 소듐클로라이드, 피이지-4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피이지-150펜타에리스리틸테트라스테아레이트, 피이지-6카프릴릭/카프릭글리세라이드, 황색4호, 향료, 소듐벤조에이트

 

 

아까 사진 찍은것을 보니 4종류의 샴푸가 다 성분명이 일치하고..

실리콘이 안들어가 있는 투명 샴푸이다.

 

어웨이크닝 샴푸를 펌핑해서 보니

조금 노란색 같으면서 아주 투명한 샴푸이다!

 

 

 

향은 약간 풀잎같은 아로마 향이 은은하게 나는 정도이고..

향이 많이 나지는 않아서 그런지 자극에 민감한 사람이 써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손바닥으로 거품을 내 보니..

다른 샴푸들처럼 거품이 막 잘 나는 건 아닌데,

그래도 거품이 조밀하니 머리카락을 부드럽게 감싸줄 수 있을 것 같다.

 

감아보니 (감아본 느낌을 사진으로 찍을 수는 없으니까)

머리카락에 거품도 잘 나는 편이고,

왠지 빡빡하게 닦일 것 같은 비주얼이었지만 물로 머리 헹굴때에도 의외로 나쁘지는 않았다.

 

시원한 감도 느껴지는 것 같고..

 

다만 머리카락에 향이 은근히 남는 것 같긴 하다만,

그 향이 오래 가지는 않는 것 같다.

아로마테라피 라고 하면.. 향이 좀 더 진해야 하지 않았나?ㅠㅠ

 

그래도 엘지생활건강 샴푸.. 대기업이라서 그런지 평균값 이상은 하는 것 같다.

요즘 새로 나와서 가격도 싼데,

향이 좀 옅은 것 빼고는 나쁘지 않았던 샴푸로 판단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