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ience/화장품 제품 출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아쿠아 인텐시브 샴푸 - 가벼운 손상 샴푸

반응형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샴푸!!

인터넷에서 거의 3만원이라는 비싼 가격에 팔리고 있는데,

아는 분이 나 블로그 한다고 주셨다!!!

 

 

샴푸는 굉장히 전문적으로 생겼고,

그렇지만 화려하지 않게 생겼다.

 

뭐랄까... 시세이도 라는 일본 기업의 명성에 걸맞게

자신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을 한 듯하다!

 

전성분을 보니, 설페이트 프리 샴푸는 아니지만,

실리콘 프리 샴푸여서 실리콘을 쓰지 않았고..

 

또 가습기 살균제 성분은 없는 것 같아서 안심되는 샴푸이다!

 

 

 

이런 샴푸는 거의 광고도 하지 않지만...

부드럽고 실키한 느낌을 원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다!!!!

 

손상된 모발을 치료해주는 그런 샴푸라고 한다!

 

 

 

 

 

조금 짜 보았다.

 

약간 불투명 ~ 반투명 한 샴푸에,

흰색인데 엷게 흐르는 샴푸이다.

 

향기는 평범하지만 진한 꽃향기가 난다.

 

 

 

감아 보았을 때,

시세이도 광고에서 말했던 것 처럼

그렇게 거품이 많이 나는 것 같지 않았다.

 

씻을 때도 그렇게 부드럽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해서 과도하게 씻기는 것 같지는 않았다.

 

드라이기로 말리고 나서 약간의 부드러움을 느끼기는 했지만,

그 역시 과하지 않았다...

 

뭐라고 할까...

 

이 샴푸는 샴푸의 중도를 지키는

평범하면서도 그런 민감한 사람들을 위한

그런 감이 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