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ey/맛집

보라동 점심 으로 추천 - 항아리 보쌈 정식

반응형

(인근 골목길에 주차 가능)

 

항아리 보쌈!!

고기를 먹고 싶을 때 가끔씩 생각나는 곳.

 

저녁때 먹어도 맛있지만, 이 곳은 점심 보쌈정식이 잘 되어 있어서 찾는다.

 

밑반찬...

사실 저 정도만 있어도 된다. 다른 반찬은 없어도 됨!!!

 

2인이서 먹었던 보쌈 고기인데,

살로만 줄 것인가, 비계를 줄 것인가 하는 것을 항상 물어보신다.

그래서 맨날 섞어 달라고 하는데... 다음에는 살만 달라고 하고 싶다...

 

고기, 우리가 생각하는 보쌈 고기의 바로 그맛이다.

막 엄청~ 깊은 맛은 느껴지지 않으나... 고기의 감칠맛이 좋아서 계속 먹게 되며

참... 저 보쌈과 같이 나오는 저 김치 때문에

정말 끊지 못하고 계속 먹게 된다.

 

돈만 많았어도 매일 점심에 와서 먹고 싶다...

 

나는 이렇게, 보쌈과 같이 나오는 김치에 같이 많이 싸 먹었다.

보쌈 김치는 왜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다.. 설탕을 가득 뿌렸을까?

아삭아삭하고 신선한 배추!!!

요즘 배추값이 많이 비싸다던데.. 곧 내리길 바란다..

 

고기 자체의 양은 1인분으로 했을 때, 남자는 조~금 부족할 양이다!

 

비빔국수랑, 이런 쟁반국수 두 가지를

이 세트에서 주문할 수 있는데... 나는 비빔국수만 먹었으나

이번에는 쟁반국수에 도전해 보기로 하였다.

 

고기의 양이 약간 부족하므로

이것을 많이 먹었다...

 

사실 고기의 양이 엄청 충분하지는 않으나...

보쌈이 비싼 걸 생각하면 가성비가 좋다고 해야 하나 모르겠다.

같이 제공되는 채소들로 충~분히 배를 채우면서 먹도록 하자.

건강에도 좋으니 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