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ience/화장품 제품 출시

리엔 닥터그루트 탈모방지 샴푸! 자연의 향, 깔끔한 사용감

반응형

엘지생활건강의 리엔에서,

탈모방지 샴푸 신제품을 출시했다!

 

닥터 그루트!!!

 

 

저 아저씨, 닥터그루트...

마치 메치니코프?? 같은 분처럼 생긴 저 분은

샴푸 두피건강의 대가인가? 잘 모르겠다...

 

아니면 의외로 지금 살아있는 사람..?!

 

 

실리콘 / 파라벤 / 설페이트 계면활성제가 없어

순하게 세정해준다고 하는 것이 눈에 띄고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탈모방지 성분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샴푸를 사용해 보았다!

 

일단 펌프에서 한번 가볍게 짜 보았다.

점성이 꽤 있고, 갈색 샴푸이다.

 

향은 자연의 향,

나무껍질의 향과.. 유칼립투스 같은 허브의 향이 난다!

 

 

설페이트 프리 샴푸라고 하여 거품이 잘 나지 않을 줄 알았는데

딱히 그렇지는 않았다!

 

일반 다른 샴푸와 마찬가지로 풍성하고, 크게 거품이 나며,

다만 지성 두피 샴푸라 그런지 머리카락 엉킴이 심해서

잘 닦아 내야 하는 특징은 있는 것 같다!

 

씻을 때도 깨끗이, 딥클렌징 되는 느낌이며

하지만 시원한 느낌이 들지는 않고..

잘 씻겼다는 뽀득뽀득한 느낌이 든다!

 

머리카락에 남는 잔향은 그리 강하지는 않았지만,

깔끔하게 씻기는 느낌이 좋았던 샴푸다.

 

머리카락이 나는 느낌은 아직.. 잘 모르겠다!

 

 

반응형